[701K후기] 폴리몰리 빈백 생생 후기~☆

폴리몰리 빈백 701K 베이지 후기

안녕하세요. 빈백 전도사가 되어버린 6살 아들을 둔 엄마입니다.^^

꿈에 그리던 아파트로 이사가는 날을 몇달 앞두고, 더러워지고 낙서투성(개구쟁이 아들 덕분ㅋㅋ)인 하얀레자쇼파를 버려야 하는데..하고 고민하던 찰나!!!!

형님댁에 저녁먹으러 놀러갔다가.. 거실 한쪽에 있는 저 물건은 무엇인고~~~~~~봤더니!!!

빈백이라는 거라고, 일단 한번 앉아보라고 해서 앉아만 봤을 뿐인데!

말로 표현할 수 없는 안락감과 편안함, 포근함에 반해버려서, 그자리에서 바로 주문해버렸네요 ㅋㅋㅋㅋ

형님댁에 있는건 701A 에어매쉬였고요, 전 개구장이 6살 아들 때문에 겉커버 오염을 우려하여 방수가 더 확실한 701K 베이지를 주문하게 되었답니다!!!line_characters_in_love-6

1. 폴리몰리 빈백 너 도대체 누구~~니?

1

① 신소재 투톤 패브릭
701K는 발수&방수 능력이 뛰어나데요~ 아웃도어 소재여서 아이들이 음료수를 흘려도 쓱쓱 닦아주면 OK^^

② 세탁이 용이한 이중커버
701K 뿐만 아니라, 빈백 시리즈 들은 겉커버를 따로 세탁할 수 있어서 음~청 위생적이죠~잉~
또한, 겉커버만 따로 구매해서 교체하여 다른분위기의 빈백을 만날 수도 있어용!

③ 가장 큰 사이즈
701K는 그랜드 사이즈! 키가 큰 아빠부터 젤로 작은 울 아들까지 모두가 사용하기 좋은 사이즈예요.

④ 상상할 수 없는 편안함
이건 말로 설명해도 모르실꺼예요! 일단 한번 앉아보셔야 하는데 ㅎㅎㅎ
딱 앉자마자 앉은 모양 그대로 폭~ 감싸주는 그 느낌~~

⑤ 특허 디자인의 투웨이 피팅
좌우, 후면에 고리가 있어요! 고리를 채우고 앉아보면, 조금 더 짱짱한 느낌?!
침대의 포근한 이불처럼 폭~~ 파고들며 감싸주는 느낌은 덜하고,
조금 더 일반 쇼파에 가깝지만 보다 더 훨씬 편안한 쇼파의 느낌이 듭니다.

⑥ 안전 지퍼
빈백에 대한 사전지식 없이 충전재가 들어있는 주머니를 보신 분은.. 요거 불량품 아닌가 생각하실 수도 있어요!
절~대 불량품 아닙니다~잉~
아이들이 쉽게 열어서 충전재를 흡입하거나 쏟아버리는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별도의 클립을 사용하여 열 수 있게 만든
국제 기준의 안전 지퍼 라는거~~~^^

⑦ EPP(발포폴리프로필렌) 차세대 충전재
속 주머니에 들어있는 것이 그냥 스티로폼 같은 거라고 생각하신 분들… 땡!!!! 틀렸습니다.
요놈은 EPP(발포폴리프로필렌)로, 복원력 좋고 순백색, 무독성에 냄새가 없는 수명이 긴~ 인체 무해한 충전재 입니다.
100% 재활용이 가능하다니까 친환경 적이네요.

⑧ 재사용이 가능한 방수포장가방
폴리몰리 진짜 꼼꼼하다고 느꼈어요. 일반적인 물건 배송은 큰~박스에 왔을텐데..
방수포장가방에 딱 넣어서 배송을!!! 짝짝짝!
아래 실제사용 생생후기에 보시면 아시겠지만, 701K 그랜드사이즈꺼라 가방도 엄청커요!
캠핑다니시는 분들 이불정리해서 넣고 다니기 딱인듯!!!!

⑨ 충전재 리필로 언제나 처음처럼
빈백을 오~래 사용하고 나니까 약간의 꺼짐이 느껴지신다면,
언제든지 충전재를 리필해서 넣어서 다시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데요.
Now~ 구매한 쇼핑몰에 사용후기를 남기면 리필충전재를 선물로 덤으로 보내주는 이벤트 다들 참여하셨어요?
여기 꾹 눌러서 참여하세요! http://www.homeplex.co.kr/board/board.html?code=people776_board2

2

6살 울 아들이 젤로 좋아해요!

빈백에서 책도 읽고, 캡틴 아메리카로 변신해서 뛰어놀다가 쉬는 휴식처도 되고 ㅋㅋㅋ

집에 친구들이 놀러오면, 점프해서 푹~ 안기는 놀이도 하는 놀잇감도 되고 ^^;;;;

집에 오는 사람들에겐 폴!리!몰!리! 이름을 꼭 알려주고,

벌써 지인 4명이나 따라서 구입하게 만든 빈백 전도사가 되버린 녀자랍니다 ㅋㅋㅋ

② 속주머니와 충진재

3

폴리몰리 빈백에 대한 사전지식 없이 속주머니를 본 사람은 요거 불량품 아닌가 하실꺼예요!

위 사진의 설명처럼 속주머니의 충진재를 쏟거나 아이들이 흡입하는 사고가 생길까봐 별도의 클립으로 열게 되어있답니다. 짝짝짝!!!

속주머니와 겉커버를 합체시키는 것은 어렵지 않았어요.

속 매듭을 짓는 줄의 색이 각자 다르기 때문에..

사진처럼 파란색이 있는 줄은 파랑끼리, 빨강은 빨강끼리 주황은 주황과 묶어주면 합체 끝!!!

EPP충진재가 동글동글 귀엽죠잉~

손으로 꼭 눌어보았는데, 금새 부풀면서 복원이 되는걸 볼 수 있었어요!!!!!

나의 편한 휴식을 부탁한다~~~~ 충진재들아~~~ㅋㅋㅋㅋ

③ 방수 포장 가방 (배송가방)

4
5

701K 그랜드 사이즈의 방수포장가방은,

6살 아들이 누워도 아주 넉넉한 사이즈예요!

요놈의 활용은 무긍무진할듯~~~~

캠핑을 좋아하는 울 가족은 아마도 여기에 이불들을 바리바리 싸서 차에 쏙 실어서 나가면 좋을 것같구요,

계절 바뀔때, 옷 정리해서 넣어둘때 먼지도 안타고 깔끔히 정리해 둘 수 있을 것 같아 좋을 것 같아요!!!!

띠로~리~♪

BUT! 난 지금 당장 방수포장가방을 쓰지 않을 껀데 부피가 너무 크다!

요렇게 큰 가방을 어찌 보관하란 말이냐~! 라고 말하시는 분들을 위해 보여드립니다~

위 동영상 보시면, 착 착 개워서 작게 접어서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.

먼저 지퍼를 채우시고, 착 착 착 개우시면 음청 쉬워요~~

보관도 쉽고, 사용하기도 좋고! 1석 2조~

폴리몰리는 발송 시, 포장해 주는 가방까지 세심하게 챙겨주다니! 센스쟁이~~

이상, 저희 집 701K 베이지 빈백 사용기 였습니당♡

2015년 5월 베스트 리뷰